신한카드, 포켓몬 디자인한 체크카드 출시
상태바
신한카드, 포켓몬 디자인한 체크카드 출시
  • 정희 기자
  • 승인 2023.09.25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 포켓몬 체크카드
신한카드 포켓몬 체크카드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포켓몬스터’를 주인공으로 한 ‘신한 Pick E 체크, 신한 Pick I 체크 포켓몬스터 에디션’(이하 포켓몬 체크카드)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포켓몬 Pick E 체크카드는 피카츄와 개굴닌자를, 포켓몬 Pick I 체크카드는 잠만보와 팬텀을 선정해 디자인했다. 또한 카드 배송 봉투를 몬스터볼 형태로 디자인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포켓몬 체크카드는 생활영역 서비스를 공통으로 제공하면서 MBTI의 외향적인 E형과 내향적인 I형에 따라 선호하는 서비스를 픽(Pick)할 수 있도록 2종으로 구성됐다.

공통 생활영역 서비스로는 편의점과 커피전문점 업종 이용 시 각각 월 최대 3000마이신한포인트 10%를 적립해준다.

포켓몬 Pick E 체크카드는 사진관·볼링장·테니스장·스키장 업종 등 놀이 영역 10% 적립 서비스를, 포켓몬 Pick I 체크카드는 음악(멜론/지니)·OTT(유튜브프리미엄/티빙)·도서(리디)로 이뤄진 디지털 구독 서비스 10% 적립 서비스를 월 최대 3000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포켓몬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만원 이상 이용 시 한정 수량 굿즈인 포켓몬 디오라마 돔형 텀블러를 추첨해 40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카드를 발급받고 3회 이상, 총 10만원 이상 결제한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페셜 플레이트 발급 기회를 제공한다. 뮤가 디자인된 스페셜 플레이트는 전면 홀로그램 등 특수 옵션을 적용했으며 5000매 한정으로 발급된다. 이 외에도 다음 시즌 포켓몬 플레이트 투표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 80명에게 대형 봉제 인형을 제공한다.

포켓몬 체크카드는 해외 겸용(MASTER)으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없다. 상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플레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체크카드와는 다른 포켓몬 디자인을 적용한 선불카드도 10월 중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신한카드는 전 연령대에 걸쳐 인기 있는 포켓몬의 매력을 카드에 담고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기획하려고 노력했다며, 디자인 하나에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