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곤 페이, 암호화폐 전용 블록체인 기반 ‘파라곤샵’ 출시
상태바
파라곤 페이, 암호화폐 전용 블록체인 기반 ‘파라곤샵’ 출시
  • 김성식 기자
  • 승인 2023.11.2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곤샵 갈무리
파라곤샵 갈무리

파라곤 페이 재단은 암호화폐 전용 블록체인을 활용한 혁신적인 페이 애플리케이션 ‘파라곤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파라곤샵은 파라곤 페이가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월렛에 통합된 온라인 쇼핑몰로, 다양한 상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출시는 파라곤 페이의 새로운 도약으로,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결제 옵션과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파라곤샵은 파라곤 페이 코인(PARAGON)뿐만 아니라 이더리움, USDT 등 다양한 암호화폐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개인적인 선호에 맞춰 결제 수단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파라곤샵은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간편하게 전송받을 수 있는 기능으로 빠르고 안전한 결제를 위한 환경을 조성하며,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파라곤 페이 재단 엄상용 대표는 “파라곤샵 출시를 통해 암호화폐 결제 시장에서의 혁신을 선도하고, 디지털 자산이 실생활에서 보다 간편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이번 출시의 의의를 강조했다.

이번 출시로 파라곤 페이는 암호화폐 결제 생태계의 발전을 모색하며, 디지털 경제 시대에 맞춰 새로운 결제 플랫폼을 제공하는 데 주목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보다 다양하고 안전한 결제 방식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