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TV홈쇼핑 최초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 론칭
상태바
GS샵, TV홈쇼핑 최초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 론칭
  • 김종대 기자
  • 승인 2023.07.05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이 7월 7일(금) 저녁 8시 5분부터 TV홈쇼핑  최초로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GS샵이 7월 7일(금) 저녁 8시 5분부터 TV홈쇼핑 최초로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7일(금) 저녁 8시 5분 TV홈쇼핑 똑.소.리 프로그램에서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 세트(20개)’를 판매한다.

‘태극당’은 1946년 문을 연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이다. 동시에 넥슨 게임 ‘바람의 나라’,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제과 브랜드 ‘몽쉘’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MZ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뉴트로 명소로 자리 잡은 제과점이기도 하다.

이번에는 국내 최초 TV홈쇼핑 채널인 GS샵과 손을 잡았다.

태극당이 TV홈쇼핑에 최초로 판매를 결정하게 된 데는 TV홈쇼핑 주요 고객이 태극당에 대한 추억을 가진 50·60대 연령층이라는 점과 지방 고객들에게도 손쉽게 태극당을 소개하고 경험하게 도와줄 수 있다는 점이 크게 작용했다. 여기에 태극당이 전통을 지키며 혁신에 성공한 브랜드인 만큼 TV홈쇼핑 가운데는 ‘최초’와 ‘혁신’이라는 키워드를 공유하는 GS샵을 가장 우선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하는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 세트’는 △우유모나카 10개 △초코모나카 5개 △찹쌀모나카 5개 등 총 20개로 구성됐다. 찹쌀과 우유, 전지분유, 유크림 등 주재료들은 모두 국산이며, 우유 함량이 최대 65%로 국내 아이스크림 중 최고 수준이다. 녹지 않도록 드라이아이스로 포장해 집 앞까지 무료로 배송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삼성카드 5% 할인 및 앱 주문 시 1000원 할인 등 혜택도 제공한다.

박종현 GS샵 푸드팀 MD는 “이번 방송은 올해 여름 단 한 번만 진행되기 때문에 구매를 원한다면 반드시 본방사수를 추천한다”면서 “초복을 앞두고 부모님 간식으로, 방학을 앞둔 자녀들 간식으로도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