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헬스 시스템, 시스템 전반에서 여러 가지 마시모 기술 사용 확대
상태바
커뮤니티 헬스 시스템, 시스템 전반에서 여러 가지 마시모 기술 사용 확대
  • 정희 기자
  • 승인 2023.06.13 2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리포니아 프레즈노에 본사를 둔 커뮤니티 헬스 시스템 / Root®와 Radical-7®을 장착한 Masimo Hospital Automation™
캘리포니아 프레즈노에 본사를 둔 커뮤니티 헬스 시스템 / Root®와 Radical-7®을 장착한 Masimo Hospital Automation™

마시모(나스닥: MASI)와 캘리포니아 프레즈노에 본사를 둔 커뮤니티 헬스 시스템(CHS)(Community Health System)은 CHS가 캠퍼스 전반에서 여러 가지 고급 마시모 모니터링 기술 및 솔루션을 채택하는 중이라고 오늘 발표했다. 대규모 병원 4개의 네트워크인 CHS는 캘리포니아 센트럴 밸리 지역 전체에서 모든 수준의 치료를 제공하며, Masimo SET® 맥박 산소 측정을 표준화하고, 시스템 전반에 800개의 Root® 생체 신호 모니터링 및 연결 허브, 200개의 Rad-97® Pulse CO-Oximeters®와 NomoLine® 호기말이산화탄소분압측정을 배포하고 있다.

의료 기술 확장의 다음 단계에서 CHS는 환자 감시 모니터링 이니셔티브에 중점을 두고, 중앙 집중식 원격 환자 모니터링을 위해 Masimo Patient SafetyNet™을 구현하는 계획을 세우고, Masimo Hospital Automation™을 통해 환자 데이터를 전자 의료 기록(EMR)으로 원활하게 전송하여 간호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환자 안전을 개선할 예정이다. 추가 초점 영역은 수술 전후 모니터링 기능을 확장하는 것으로 SpHb® 비침습 및 연속 헤모글로빈 모니터링, PVi® 혈량 가변성 지수와 함께 SedLine ® 뇌 기능 모니터링, O3® 국소 산소 측정 및 LiDCO® 혈역학 모니터링과 같은 고급 Masimo rainbow® 매개변수 설치를 계획하고 있다.

마시모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조 키아니(Joe Kiani)는 “CHS와 같은 파트너와 협력하여 치료 연속체(continuum of care) 전반에 걸쳐 환자 결과를 개선하게 되어 영광이다. 임상의가 환자에게 가능한 최고 품질의 치료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최첨단 비침습 모니터링 기술, 최상의 다목적 환자 모니터, 가장 정교한 자동화 및 연결 솔루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려는 그들의 헌신은 감동적이다”라고 밝혔다.

CHS 최고간호책임자 겸 수석부사장인 대니얼 데이비스 R.N.(Daniel Davis R.N.)은 “이 확장된 파트너십을 통해 동급 최고의 마시모 비침습 모니터링 기술을 건강 시스템의 모든 병원 전반에 걸쳐 통합할 수 있다. 우리는 이 기술이 워크플로를 최적화하고 궁극적으로 환자 결과를 개선하도록 돕는 환자 상태에 대한 추가적인 통찰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HS의 DBA, DML, 공급망, 보안 및 임상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 체리 프로반차(Cheri Provancha)는 “우리는 마시모와의 관계를 확장하고 우수한 임상의들에게 센트럴 밸리 주민들에게 가능한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고급 비침습 기술, 모니터링 장치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CHS는 캘리포니아 프레즈노에 기반을 둔 비영리 민간 의료 네트워크이다. 이 시스템은 여러 장기 치료, 외래 및 기타 의료 시설과 함께 4개의 병원과 암 연구소를 운영한다. 2014년에 CHS는 Community Regional Medical Center 캠퍼스에서 여성 및 아동 서비스 및 신생아 집중 치료를 위해 Masimo SET®을 구현했고, 그 이후 확장을 통해 캠퍼스의 모든 치료 영역에 걸쳐 표준화했다.

임상의와 환자 모두에게 마시모 기술을 사용한 긍정적인 경험은 마시모 기술을 여러 단계에 걸쳐 확장하고 표준화하는 배후의 원동력이 되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