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최신 드라이버와 화려한 조명으로 재탄생한 레비아탄 V2 론칭
상태바
레이저, 최신 드라이버와 화려한 조명으로 재탄생한 레비아탄 V2 론칭
  • 이새연
  • 승인 2023.03.0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 레비아탄 V2
레이저 레비아탄 V2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는 사운드 우퍼가 탑재된 게이밍 스피커 레이저 레비아탄 V2(Razer Leviathan V2, 이하 레비아탄 V2)를 신규 론칭했다.

언더 글로우 조명과 확장된 연결성을 지닌 레비아탄 V2는 게임뿐 아니라 영화, 음악 등 어떤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든 이전에 느껴보지 못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2개의 풀 레인지 드라이버와 하향식 사운드 우퍼 등으로 구성된 레비아탄 V2는 맑고 선명한 고음과 깊고 묵직한 저음을 통해 일체형 사운드 시스템을 한 차원 높여 더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기존 제품 대비해 업그레이드된 시스템은 THX 인증을 받아 고급 7.1서라운드 오디오가 적용돼 더 현실감 있고 디테일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풍부한 사운드에 비해 콤팩트한 사이즈 역시 장점 가운데 하나다. 모니터 아래 깔끔하게 들어맞는 사운드바 형태로 PC 공간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으며, 분리형 고무 피트가 함께 제공돼 사용자에 맞게 각도 조정할 수 있다.

Razer Chroma RGB를 지원해 18개의 조명 구역을 개인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무궁무진한 조명 효과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수백개의 게임에 자동 동기화돼 더 깊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연결을 지원하는 레비아탄 V2는 USB와 블루투스를 통한 연결이 가능하다. Razer Audio App을 통해 PC에서 최대 8개의 다른 기기로 블루투스 전환이 가능하며 상단의 버튼을 통한 자유롭고 손쉽게 전환할 수 있다.

한편 레비아탄 V2 론칭에 맞춰 레이저(RAZER)의 공식 유통사인 웨이코스는 레비아탄 V2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레비아탄 V2 구매 후 포토 리뷰 작성 시 더 감성 있는 데스크 셋업이 가능한 Razer Chroma Light Strip Set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