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 출시
상태바
hy,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 출시
  • 정희
  • 승인 2023.04.1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

hy가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하루야채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다이어트 기능성 음료다. 브랜드 핵심 가치인 ‘하루 한 병 건강한 습관 만들기’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다.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는 ‘팻슬림(Fatslim)’을 주원료로 했다. 식약처 기능성 인정 국내 최초 체지방 감소 유산균이다. 12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BMI △피하지방면적 △체지방률 △체지방량 △총지방면적 6개 지표의 유의적 감소를 확인했다. 김치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유산균으로 hy가 자체 보유한 5000여 종 균주 라이브러리에서 2종을 골라 개발했다.

액상에는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12700mg 넣었다.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및 배변활동 원활,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여기에 부원료인 18종 야채를 추가해 다이어트로 소홀해질 수 있는 영양까지 한 번 더 생각했다.

hy 건강식품CM 최영택 팀장은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는 고객의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돕기 위해 hy만의 차별화된 프로바이오틱스 기술력을 담은 제품이다”며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체지방은 물론 장 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정기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기배송 신청 고객에게는 ‘킬팻 스피드 다이어트’ 1개월분과 3개월 정기배송 시 다이어트 용품을 지급한다. 제품은 온라인몰 ‘프레딧’을 통해 주문 시 프레시 매니저가 전달해준다.
 


주요기사
이슈포토